전차 정보
T95/FV4201 Chieftain
1951년 영국에서 새로운 중전차 개발이 시작되었다. FV4201 Chieftain과 미국 T95는 포탑을 포함하여 서로 무장을 바꾸어 정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러나 승무원이 두 가지 주포 및 사격 통제 시스템을 모두 조작할 수 있어야 해서 훈련에 어려움이 있으므로 개발이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준비중입니다.
- 단점
- 준비중입니다.
T95/FV4201 Chieftain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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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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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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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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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200HP | 2200HP | 공격력 | 440/440/530 | 440/440/530 |
무게 제한(kg) | 24114/65000kg | 24114/65000kg | 관통력 | 270/322/140 mm | 270/322/140 mm |
마력 | 1000 | 10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6 km/h | 46 km/h | 정밀도 | 0.35 m | 0.35 m |
회전 속도 | 33 deg/s | 33 deg/s | 조준시간 | 2.1 s | 2.1 s |
차체 장갑 | 127/88/48mm | 127/88/48mm | 포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포탑 장갑 | 350/175/35 mm |
350/175/3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10 m | 41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750 m | 750 m | 탄속 | 1150/1334/1067 m/s | 1150/1334/1067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40 |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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