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AC 4 Experimental
1943년에 개발한 전차로 400대를 생산할 계획이었다. 시제 전차는 AC I의 상부 구조를 확장하여 AC III 포탑과 17파운드 주포를 장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개발이 막바지에 이르렀었지만, 호주 순항 전차 개발 기획안이 취소되면서 1943년 7월에 개발이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우수한 관통력
- 빠른 기동성
- 우수한 부각
- 좋은 위장 - 단점
- - 낮은 방호력
AC 4 Experimental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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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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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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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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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40HP | 840HP | 공격력 | 150/150/190 | 150/150/190 |
무게 제한(kg) | 17183/31000kg | 17183/31000kg | 관통력 | 171/239/38 mm | 171/239/38 mm |
마력 | 연사속도 | r/m | r/m | ||
최대속도 | 60 km/h | 60 km/h | 정밀도 | 0.39 m | 0.39 m |
회전 속도 | 40 deg/s | 40 deg/s | 조준시간 | 2.1 s | 2.1 s |
차체 장갑 | 65/45/45mm | 65/45/45mm | 포 회전 속도 | 44 deg/s | 44 deg/s |
포탑 장갑 | 65/65/65 mm |
65/65/6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450 m | 450 m | 탄속 | 884/1105/884 m/s | 884/1105/884 m/s |
화재율 | % | % | 탄창 수 | 50 | 50 |
AC 4 Exp.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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