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AT 15A
적 진지에 대한 돌파 공격을 위해 개발된 강습 전차로 1943년 10월 5일 계획안이 완성되었다. 시제 전차가 제작되지는 않았지만, 이 기획안은 A39 Tortoise 중강습전차 개발의 초석이 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구축전차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두꺼운 장갑
- 좋은 연사력
- 넓은 포각 - 단점
- - 낮은 기동성과 이동 속도
- 주포의 화력이 낮은 편
- 티어대비 낮은 관통력
AT 15A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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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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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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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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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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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050HP | 1050HP | 공격력 | 150/150/190 | 150/150/190 |
무게 제한(kg) | 50390/68000kg | 50390/68000kg | 관통력 | 171/239/38 mm | 171/239/38 mm |
마력 | 650 | 6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20 km/h | 20 km/h | 정밀도 | 0.32 m | 0.32 m |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조준시간 | 1.9 s | 1.9 s |
차체 장갑 | 228/152/101mm | 228/152/101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0/0 mm |
/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50 m | 350 m | 상하 포각 | 10/-10 | 10/-10 |
신호 거리 | 570 m | 570 m | 탄속 | 884/1105/884 m/s | 884/1105/884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70 | 70 |
AT 15A 장갑
AT 15A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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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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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골탱 구축 AT-15A 소감 | Upham | 2013-02-11 | 6719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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