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49
M41 경전차의 개량형으로 더 큰 포탑과 90mm 주포를 탑재하였다. 1954년 5월 5일에 시작한 시험 운행은 성공적이었지만, 군 당국이 생산의 필요성을 느끼지 않아 양산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매우 강력한 공격력
-넓은 관측 범위 - 단점
- -낮은 명중률
-다소 아쉬운 기동력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90 mm Gun T132E3
0
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212 mm
연사력 : r/m -
152 mm Gun-Launcher XM81 (conventional)
230000
52000평균 공격력 : 910
평균 관통력 : 76 mm
연사력 : r/m
포탑
-
T49
0
0장갑 : 25.4/25.4/25.4 mm
회전 속도 : 40 deg/s
관측 범위 : 400 m -
XM551 test bed
64000
25200장갑 : 38.1/15.9/15.9 mm
회전 속도 : 44 deg/s
관측 범위 : 410 m
엔진
-
0
0마력 :
화재 발생 확률: % -
Continental AOSI-895-5A
58000
0마력 : 800
화재 발생 확률: 20% -
Continental AOSI-895-5B
93000
0마력 : 840
화재 발생 확률: 20%
현가
-
T49
0
0회전 속도 : 38 deg/s
한계 중량: 24400 t -
XM551 test bed
63400
23600회전 속도 : 44 deg/s
한계 중량: 257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300HP | 1300HP | 공격력 | 240/240/320 | 240/240/320 |
무게 제한(kg) | 11252/24400kg | 11252/24400kg | 관통력 | 212/250/45 mm | 212/250/45 mm |
마력 | 연사속도 | r/m | r/m | ||
최대속도 | 65 km/h | 65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38 deg/s | 38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25/25/19mm | 25/25/19mm | 포 회전 속도 | 40 deg/s | 40 deg/s |
포탑 장갑 | 25.4/25.4/25.4 mm |
25.4/25.4/25.4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400 m | 400 m | 상하 포각 | 19/-9 | 19/-9 |
신호 거리 | 410 m | 410 m | 탄속 | 1080/853/732 m/s | 1080/853/732 m/s |
화재율 | % | % | 탄창 수 | 46 | 46 |
T49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