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37
T37 경전차는 1940년대 후반 М24 Chaffee를 대체하고자 디트로이트 아스날에서 개발하였으며 시제 전차 3대를 주문하였다. 이후 일부 기술이 T41과 M41 전차 개발에 적용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높은 관통력
- 우수한 시야
- 빠른 장전 속도
- 수직 안정기 장착 가능 - 단점
- - 큰 차체
- 낮은 위장력
- 아쉬운 가속도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0
0평균 공격력 : 0
평균 관통력 : 0 mm
연사력 : r/m -
76 mm Gun T94
64000
0평균 공격력 : 115
평균 관통력 : 120 mm
연사력 : r/m -
76 mm Gun T91
67100
6350평균 공격력 : 115
평균 관통력 : 126 mm
연사력 : r/m
포탑
-
T37
0
0장갑 : 31.8/25.4/25.4 mm
회전 속도 : 44 deg/s
관측 범위 : 360 m -
T41 pilot number 1
16200
5450장갑 : 31.8/25.4/25.4 mm
회전 속도 : 44 deg/s
관측 범위 : 370 m
엔진
-
Continental AOS-895-1
0
0마력 : 470
화재 발생 확률: 20% -
Continental AOS-895-3A
38400
0마력 : 600
화재 발생 확률: 20%
현가
-
T37
0
0회전 속도 : 44 deg/s
한계 중량: 22000 t -
T41 pilot number 1
15200
5300회전 속도 : 48 deg/s
한계 중량: 26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650HP | 650HP | 공격력 | ||
무게 제한(kg) | 11097/22000kg | 11097/22000kg | 관통력 | mm | mm |
마력 | 470 | 47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65 km/h | 65 km/h | 정밀도 | 0 m | 0 m |
회전 속도 | 44 deg/s | 44 deg/s | 조준시간 | 0 s | 0 s |
차체 장갑 | 25/25/19mm | 25/25/19mm | 포 회전 속도 | 44 deg/s | 44 deg/s |
포탑 장갑 | 31.8/25.4/25.4 mm |
31.8/25.4/25.4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0/0 | 0/0 |
신호 거리 | m | m | 탄속 | m/s |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T37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