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110E3
1954년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된 차세대 전차 개발 회의에서 크라이슬러사가 자사의 TS-31 기획안을 기반으로 설계한 신형 전차를 제출하였다. 차세대 전차의 주목표는 스위스의 베른 알프스 지역의 국립 터널을 통과할 수 있을 만큼 차체 너비가 좁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몇 가지 설계안이 고려되었으나 결국 계획 자체가 취소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뛰어난 전면 장갑
- 좋은 주포
- 전면부에 약점이 거의 없음 - 단점
- - 측/후방 장갑이 약함
- 측면 피격시 엔진 파괴 및 화재 발생의 위험이 높음.
- 답답한 기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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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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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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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050HP | 2050HP | 공격력 | 750/750/1100 | 750/750/1100 |
무게 제한(kg) | 60300/78000kg | 60300/78000kg | 관통력 | 295/375/90 mm | 295/375/90 mm |
마력 | 875 | 875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24 km/h | 24 km/h | 정밀도 | 0.36 m | 0.36 m |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조준시간 | 2.5 s | 2.5 s |
차체 장갑 | 305/76/38mm | 305/76/38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90 m | 390 m | 상하 포각 | 16/-8 | 16/-8 |
신호 거리 | 745 m | 745 m | 탄속 | 870/1088/870 m/s | 870/1088/87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27 | 27 |
T110E3 장갑
T110E3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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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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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한 E3의 도탄력 | 다이모스 | 2013-10-16 | 442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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