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M8A1
1941년부터 1942년까지 M5 Stuart 경전차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구식 차체를 효과적으로 활용했으며 75mm 단포신 곡사포를 장착하였다. 이후 현대화된 포탑에 75mm 대전차포를 장착하려고 시도하였다.
전차 단평
- 장점
- - 포탑 선회 가능
- 넓은 무전 범위
- 좋은 가속 능력 - 단점
- - 느린 포탑 선회 속도
- 개방형 포탑으로 HE 포탄에 취약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75 mm AT Howitzer M3
0
0평균 공격력 : 175
평균 관통력 : 38 mm
연사력 : r/m -
75 mm AT Gun M3
30000
210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92 mm
연사력 : r/m -
3-inch AT Gun M7
33500
225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101 mm
연사력 : r/m -
57 mm Gun M1
33000
3850평균 공격력 : 75
평균 관통력 : 110 mm
연사력 : r/m
포탑
-
M8 HMC Scott
0
0장갑 : 38.1/25.4/25.4 mm
회전 속도 : 18 deg/s
관측 범위 : 320 m -
M8 GMC
5180
1200장갑 : 38.1/25.4/25.4 mm
회전 속도 : 18 deg/s
관측 범위 : 320 m
엔진
-
Twin Cadillac, Series 42
0
0마력 : 296
화재 발생 확률: 20% -
Continental R-975-C1
10500
0마력 : 400
화재 발생 확률: 20%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385HP | 385HP | 공격력 | 175/110 | 175/110 |
무게 제한(kg) | 10050/16200kg | 10050/16200kg | 관통력 | 38/92 mm | 38/92 mm |
마력 | 296 | 296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8 km/h | 58 km/h | 정밀도 | 0.53 m | 0.53 m |
회전 속도 | 35 deg/s | 35 deg/s | 조준시간 | 1.9 s | 1.9 s |
차체 장갑 | 28/28/25mm | 28/28/25mm | 포 회전 속도 | 18 deg/s | 18 deg/s |
포탑 장갑 | 38.1/25.4/25.4 mm |
38.1/25.4/25.4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20 m | 320 m | 상하 포각 | 25/-10 | 25/-10 |
신호 거리 | 325 m | 325 m | 탄속 | 620/496 m/s | 620/496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70 | 70 |
M8A1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75 mm AT Howitzer M3 | 175/110142.5 | 38/9265 | 16 | 0 | 1 | |
75 mm AT Gun M3 | 110/110/175131.67 | 92/127/3885.67 | 14 | 0 | 1 | |
57 mm Gun M1 | 75/75/9581.67 | 110/180/29106.33 | 21 | 0 | 1 | |
3-inch AT Gun M7 | 110/110/175131.67 | 101/157/3898.67 | 14 | 0 | 1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