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1 heavy
T1E2는 미국에서 1940년 5월에서 개발을 시작하였다. 차체를 주조로 제작하였으며 정유압 기계식 변속기와 이중 디스크 유체 변속기를 장착하였다. 이후 M6로 명명되었으며 시제 전차 1대를 포함하여 총 9대가 생산되었지만, 실전에 투입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 좋은 연사력의 주포 성능
- 뛰어난 엔진 출력으로 인한 좋은 기동력 - 단점
- - 얇은 측면 장갑
- 좁은 무전 범위
- 정면 장갑의 얇은 위치에 탑승한 운전수와 포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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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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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3-inch Gun M7
0
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101 mm
연사력 : r/m -
76 mm Gun M1A1
50330
4600평균 공격력 : 115
평균 관통력 : 128 mm
연사력 : r/m
엔진
-
Wright G200 M795C9GC1
0
0마력 : 700
화재 발생 확률: 20% -
Wright G2X M781C9GC1
30000
0마력 : 825
화재 발생 확률: 20% -
Wright G200 M781C9GC1
47600
0마력 : 960
화재 발생 확률: 20%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60HP | 860HP | 공격력 | 110/110/175 | 110/110/175 |
무게 제한(kg) | 37720/57880kg | 37720/57880kg | 관통력 | 101/157/38 mm | 101/157/38 mm |
마력 | 700 | 7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46 m | 0.46 m |
회전 속도 | 20 deg/s | 20 deg/s | 조준시간 | 2 s | 2 s |
차체 장갑 | 95/52/46mm | 95/52/46mm | 포 회전 속도 | 31 deg/s | 31 deg/s |
포탑 장갑 | 101.6/82.6/82.6 mm |
101.6/82.6/82.6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20 m | 320 m | 상하 포각 | 30/-10 | 30/-10 |
신호 거리 | 400 m | 400 m | 탄속 | 792/990/792 m/s | 792/990/792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90 | 90 |
T1 Heavy 장갑
T1 Heavy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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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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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중전차의 시작 T1 heavy tank | 문어대왕 | 2013-01-06 | 13785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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