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Prototipo Standard B
이탈리아가 1958년 합류한 독일 전차 표준화 프로그램에 의해 개발된 시제 전차 중 하나이다. Ingenieurbüro Warneke, Rheinstahl Hanomag, Henschel, Rheinmetall 사가 협력하여 개발하였다. 철저한 시험 주행 이후 A 그룹 시제 전차가 선정되어 개발이 계속 진행되었으며 추후 Leopard 1 전차 생산으로 이어졌다. 1960년 시제 전차 2대가 제작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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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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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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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Cannone da 90 Rh
0
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212 mm
연사력 : r/m -
Cannone da 105 Rh V1
300000
63000평균 공격력 : 360
평균 관통력 : 268 mm
연사력 : r/m
포탑
-
Prototipo Standard A (W 2)
0
0장갑 : 63/53/53 mm
회전 속도 : 30 deg/s
관측 범위 : 380 m -
Prototipo Standard B (R 1)
58800
24800장갑 : 60/55/55 mm
회전 속도 : 32 deg/s
관측 범위 : 390 m
현가
-
Prototipo Standard B I
0
0회전 속도 : 50 deg/s
한계 중량: 36000 t -
Prototipo Standard B II
62700
25200회전 속도 : 54 deg/s
한계 중량: 39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550HP | 1550HP | 공격력 | 240/240/320 | 240/240/320 |
무게 제한(kg) | 14615/36000kg | 14615/36000kg | 관통력 | 212/259/45 mm | 212/259/45 mm |
마력 | 600 | 6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65 km/h | 65 km/h | 정밀도 | 0.33 m | 0.33 m |
회전 속도 | 50 deg/s | 50 deg/s | 조준시간 | 2.1 s | 2.1 s |
차체 장갑 | 50/25/15mm | 50/25/15mm | 포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포탑 장갑 | 63/53/53 mm |
63/53/53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20/-8 | 20/-8 |
신호 거리 | 710 m | 710 m | 탄속 | 900/1100/700 m/s | 900/1100/700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90 | 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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