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P.43 bis
P.43 bis는 1940년대 중반에 개발된 이탈리아 중형전차의 개량형 중 하나이다. 당시 활약하던 기존 전차를 효율적으로 상대할 수 있도록 90mm 주포를 장착하려 계획하였다.
전차 단평
-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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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점
- 준비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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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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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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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Cannone da 75/50 Skoda
0
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118 mm
연사력 : r/m -
Cannone da 90/42
61000
6700평균 공격력 : 240
평균 관통력 : 140 mm
연사력 : r/m
포탑
-
P.43 prima variante
0
0장갑 : 80/50/50 mm
회전 속도 : 40 deg/s
관측 범위 : 350 m -
P.43 bis
17100
5200장갑 : 80/50/50 mm
회전 속도 : 40 deg/s
관측 범위 : 360 m
엔진
-
SPA 242
0
0마력 : 430
화재 발생 확률: 20% -
SPA 343
25400
0마력 : 460
화재 발생 확률: 15% -
V-2-34 modificato
29500
0마력 : 520
화재 발생 확률: 15%
현가
-
P.43 bis
0
0회전 속도 : 38 deg/s
한계 중량: 32000 t -
P.43 bis v.s.
15600
5150회전 속도 : 42 deg/s
한계 중량: 36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790HP | 790HP | 공격력 | 110/110/175 | 110/110/175 |
무게 제한(kg) | 16964/32000kg | 16964/32000kg | 관통력 | 118/146/38 mm | 118/146/38 mm |
마력 | 430 | 43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38 deg/s | 38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80/50/50mm | 80/50/50mm | 포 회전 속도 | 40 deg/s | 40 deg/s |
포탑 장갑 | 80/50/50 mm |
80/50/5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50 m | 35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415 m | 415 m | 탄속 | 775/1000/775 m/s | 775/1000/77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75 | 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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