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ype 4 Heavy

3700000 177700

Type 2604으로도 알려진 Type 4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개발된 초중전차 O-I의 개량형이다. 적 요새와 해안 방어선을 돌파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전차 단평

장점
- 강한 공격력
- 높은 관통력
- 매우 두꺼운 정면 장갑
단점
- 낮은 명중률
- 느린 기동성
- 느린 선회
- 느린 포탑 회전 속도
6.2
/25명
평점주기
탑승 가능한 승무원
지휘관포수조종수무전수장전수장전수
사용 가능한 소모품
수동 소화기자동 소화기소형 구급 상자대형 구급 상자소형 수리 도구대형 수리 도구고급 연료주먹밥
배틀티어배틀티어란?
Battle Tiers란?

해당 전차를 타고 전투에 나갔을 때 만날 수 있는 상대편 전차들의 등급

1 2 3 4 5 6 7 8 9 10

Type 4 Heavy

3700000 177700
탑승 승무원 지휘관포수조종수무전수장전수장전수
배틀 티어 1 2 3 4 5 6 7 8 9 10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j20_type_2605  
선행 j27_o_i_120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포탑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엔진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현가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무전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추가 부품

비용 합계

0 0

주포

포탑

  • Type 4 Heavy
    0
    0

    장갑 : 250/200/200 mm
    회전 속도 : 17 deg/s
    관측 범위 : 390 m

엔진

현가

  • Type 4 Heavy
    0
    0

    회전 속도 : 15 deg/s
    한계 중량: 160000 t

  • Type 4 Heavy Kai
    68000
    27200

    회전 속도 : 17 deg/s
    한계 중량: 170000 t

무전기

구분 기본상태 커스텀 구분 기본상태 커스텀
본체 관련 주포 관련
내구도 2050HP 2050HP 공격력 450/450/610 450/450/610
무게 제한(kg) 78330/160000kg 78330/160000kg 관통력 230/258/64 mm 230/258/64 mm
마력 1100 1100 연사속도 3.68 r/m 3.68 r/m
최대속도 25 km/h 25 km/h 정밀도 0.38 m 0.38 m
회전 속도 15 deg/s 15 deg/s 조준시간 2.3 s 2.3 s
차체 장갑 250/140/150mm 250/140/150mm 포 회전 속도 17 deg/s 17 deg/s
포탑 장갑 250/200/200
mm
250/200/200
mm
좌우 포각
관측 범위 390 m 390 m 상하 포각 20/-10 20/-10
신호 거리 425 m 425 m 탄속 910/910/910 m/s 910/910/910 m/s
화재율 20% 20% 탄창 수 80 80
Type 4 Heavy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글 쓰러 가기]
티어주포명공격력관통력연사력정확도조준시간
12.7 cm/50 3rd Year Type450/450/610503.33230/258/641843.680.382.3
14 cm/50 3rd Year Type600/600/770656.67257/290/70205.672.880.42.5
15 cm/45 41st Year Type900/90090075/192133.52.450.52.9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