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112
112 전차의 개발은 1962년에 시작되었다. 중형전차와 중전차의 부품과 특징이 혼합된 전차를 만드는 것이 목표였으나, 설계 도면으로만 존재한다. 112 전차의 후속형으로 113이 개발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매우 튼튼한 전면 방호력
- 높은 최고속도
- 높은 공격력
- 8, 9티어 MM값 - 단점
- - 아쉬운 관통력
- 낮은 가속력
- 잦은 모듈 파괴
112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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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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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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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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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500HP | 1500HP | 공격력 | 390/390/530 | 390/390/530 |
무게 제한(kg) | 12302/49000kg | 12302/49000kg | 관통력 | 196/250/61 mm | 196/250/61 mm |
마력 | 580 | 58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5 km/h | 45 km/h | 정밀도 | 0.44 m | 0.44 m |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조준시간 | 3 s | 3 s |
차체 장갑 | 120/120/60mm | 120/120/60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240/130/60 mm |
240/130/6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17/-6 | 17/-6 |
신호 거리 | 525 m | 525 m | 탄속 | 800/720/800 m/s | 800/720/800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45 | 45 |
112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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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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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탱]중국 경찰차 112 를 알아보자~♬ | 10102 | 2013-09-20 | 15214 | 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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