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KV-220
1940년 여름에 KV 중전차를 기반으로 KV-220 전차 개발을 시작하였다. 12월 5일에 완성된 시제 전차는 KV 개량형과 다르게 긴 차체에 추가 지지 롤러와 100 mm 장갑을 채택하였으며 85 mm F-30 주포가 장착된 새로운 포탑이 장착되었다. 1941년 가을, KV-1 생산이 중단되자 양산된 KV 포탑을 받아 전방으로 보냈다.
전차 단평
- 장점
- -뛰어난 방어력
- 단점
- -낮은 관통력과 명중률을 가진 주포
-떨어지는 기동성
KV-220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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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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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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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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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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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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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900HP | 900HP | 공격력 | 110/110/156 | 110/110/156 |
무게 제한(kg) | 38250/70400kg | 38250/70400kg | 관통력 | 99/121/38 mm | 99/121/38 mm |
마력 | 850 | 8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3 km/h | 33 km/h | 정밀도 | 0.46 m | 0.46 m |
회전 속도 | 20 deg/s | 20 deg/s | 조준시간 | 2.29 s | 2.29 s |
차체 장갑 | 120/100/100mm | 120/100/100mm | 포 회전 속도 | 21 deg/s | 21 deg/s |
포탑 장갑 | 90/75/75 mm |
90/75/7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10 m | 310 m | 상하 포각 | 24/-8 | 24/-8 |
신호 거리 | 440 m | 440 m | 탄속 | 680/850/680 m/s | 680/850/68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145 | 145 |
KV-220-2 장갑
KV-220-2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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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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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련] 슈퍼 테스터에게 주어지는 KV-220 | Ernst | 2012-11-13 | 13289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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