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127
1940년 여름 174호 공장에서 T-126과 함께 개발이 진행되었으나, 탑재 예정이었던 V-3 디젤 엔진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기초설계 단계에서 개발이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비교적 뛰어난 방어력과 경사장갑
-뛰어난 관통력의 주포 - 단점
- -느린 기동성
T-127
탑승 승무원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
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445HP | 445HP | 공격력 | 47/47/62 | 47/47/62 |
무게 제한(kg) | 7450/14000kg | 7450/14000kg | 관통력 | 51/84/23 mm | 51/84/23 mm |
마력 | 250 | 2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8 km/h | 38 km/h | 정밀도 | 0.43 m | 0.43 m |
회전 속도 | 34 deg/s | 34 deg/s | 조준시간 | 2.06 s | 2.06 s |
차체 장갑 | 40/30/30mm | 40/30/30mm | 포 회전 속도 | 45 deg/s | 45 deg/s |
포탑 장갑 | 40/30/30 mm |
40/30/3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20 m | 320 m | 상하 포각 | 25/-8 | 25/-8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757/956/757 m/s | 757/956/757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210 | 210 |
T-127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