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http://static.inven.co.kr/image_2011/wot/icons/vehicle/france-f64_amx_50fosh_155.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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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X 50 Foch (155)
![](http://static.inven.co.kr/image_2011/wot/fonticon/nation_icon_fra.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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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군은 1952년 AMX 50 120 전차 개발 계획에 착수하면서 AMX 50 Foch 구축전차의 개발을 중단하였다. 이는 전차와 동일한 120mm 포를 사용하는 구축전차를 굳이 개발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었다. 주포를 155mm 포로 교체하는 방법도 모색되었으나, 프랑스군이 NATO 표준 병기 규격을 채용하면서 수포로 돌아갔다.
전차 단평
- 장점
- - 높은 위장률
- 좋은 정면 경사 장갑
- 클립식 탄창으로 인한 압도적인 순간화력
- 중형전차 수준의 기동력 - 단점
- - 약한 측면, 후면 장갑 두께
- 너무 느린 재장전시간
- 너무 긴 조준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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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X 50 Foch (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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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 승무원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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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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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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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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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850HP | 1850HP | 공격력 | 750/750/1100 | 750/750/1100 |
무게 제한(kg) | 40600/59560kg | 40600/59560kg | 관통력 | 293/395/90 mm | 293/395/90 mm |
마력 | 1000 | 10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36 m | 0.36 m |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조준시간 | 3 s | 3 s |
차체 장갑 | 180/80/40mm | 180/80/40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18/-6 | 18/-6 |
신호 거리 | 750 m | 750 m | 탄속 | 826/826/826 m/s | 826/826/826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30 | 30 |
Foch 155 장갑
![](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wot/dataninfo/weak/(13)400054.jpg)
Foch 155 모듈
![](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wot/dataninfo/weak2/400054.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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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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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M) AMX 50 Foch(155) 후기,리뷰 | 역린노가다 | 2013-06-07 | 12820 |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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