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G.Pz. Mk. VI (e)
1940년, 독일군은 영국 Mk. VI 전차 약 20대를 노획하였다. 노획된 전차는 Leichter Panzerkampfwagen Mk. IV 734(e)으로 재설계되어 1942년 가을까지 훈련용으로 사용됐으며, 그해 11월 Mk. VI의 차체를 채용한 자주포 개발 결정이 내려졌다. 1942년에 105mm와 150mm 야포를 탑재한 모델이 개발되었으나 1944년 여름에서 가을까지 진행된 프랑스 방어전에서 모두 파괴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동티어 대비 우수한 공격력
- 단점
- - 긴 장전 시간
- 무전 범위가 짧은 편
G.Pz. Mk. VI (e)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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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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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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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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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0
비용 합계
0 0현가
-
Light Tank Mk. VIB
0
0회전 속도 : 16 deg/s
한계 중량: 6500 t -
G.Pz. Mk. VI (e)
580
90회전 속도 : 18 deg/s
한계 중량: 85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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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80HP | 180HP | 공격력 | 410 | 410 |
무게 제한(kg) | 3610/6500kg | 3610/6500kg | 관통력 | 27 mm | 27 mm |
마력 | 66 | 66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0 km/h | 50 km/h | 정밀도 | 0.84 m | 0.84 m |
회전 속도 | 16 deg/s | 16 deg/s | 조준시간 | 6.5 s | 6.5 s |
차체 장갑 | 22/14/14mm | 22/14/14mm | 포 회전 속도 | 12 deg/s | 12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50 m | 250 m | 상하 포각 | 42/-3 | 42/-3 |
신호 거리 | 265 m | 265 m | 탄속 | 380 m/s | 38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30 | 30 |
G.Pz. Mk. VI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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