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Durchbruchswagen 2
헨셸 사와 손 사가 함께 제작한 시제 중전차이다. 1938년에 시제 전차가 제작되었지만, 1939년 9월에 VK30.01 기획안이 선택되어 DW 기획안은 폐기되었다. DW I과 DW II 시제 전차는 1941년까지 시험 목적으로 다양하게 사용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최대 5탑까지만 가는 MM
- 높은 내구도
- 좋은 통신 범위
- 장갑이 전측후면 골고루 분배 됨 - 단점
- - 낮은 관통력
- 낮은 공격력
- 느린 속도
Durchbruchswagen 2
탑승 승무원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
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7,5 cm Kw.K. 37 L/24
0
0평균 공격력 : 110
평균 관통력 : 43 mm
연사력 : r/m -
5 cm Kw.K. 39 L/60
13970
1350평균 공격력 : 70
평균 관통력 : 67 mm
연사력 : r/m
포탑
-
D.W.-Versuchsturm
0
0장갑 : 50/50/50 mm
회전 속도 : 42 deg/s
관측 범위 : 330 m -
VK 30.01 (H) 0-Serie
5200
1220장갑 : 50/50/50 mm
회전 속도 : 42 deg/s
관측 범위 : 330 m
엔진
-
Maybach HL 108 TR R
0
0마력 : 250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116
9300
0마력 : 300
화재 발생 확률: 20% -
Maybach HL 120 TR R
9270
0마력 : 265
화재 발생 확률: 20%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640HP | 640HP | 공격력 | 110/110/175 | 110/110/175 |
무게 제한(kg) | 15500/30000kg | 15500/30000kg | 관통력 | 43/87/38 mm | 43/87/38 mm |
마력 | 250 | 2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55 m | 0.55 m |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50/50/50mm | 50/50/50mm | 포 회전 속도 | 42 deg/s | 42 deg/s |
포탑 장갑 | 50/50/50 mm |
50/50/5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30 m | 330 m | 상하 포각 | 20/-8 | 20/-8 |
신호 거리 | 310 m | 310 m | 탄속 | 385/308/385 m/s | 385/308/38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160 | 160 |
D.W. 2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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