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Caernarvon

2520000 110000

1944년 개발이 시작된 보병 지원용 전차로 1952년 1호 시제 차량의 시험 운행 준비가 완료되었다. 총 21대가 제작되었으나 실전 배치되지는 않았으며 일부는 이후 Conqueror 중전차로 개수되었다.

전차 단평

장점
- 합리적인 데미지와 좋은 연사 속도
- 전 티어에 비해 향상된 속도
- 탄약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함
- 관측 거리가 멀다
단점
- 경사도가 거의 없기 때문에 티타임에 영향을 못봄
- 측면 공격에 취약
- 기동력이 안 좋은 편
5.6
/69명
평점주기
탑승 가능한 승무원
지휘관조종수포수장전수
사용 가능한 소모품
수동 소화기자동 소화기소형 구급 상자대형 구급 상자소형 수리 도구대형 수리 도구100-옥탄 가솔린105-옥탄 가솔린푸딩과 홍차
배틀티어배틀티어란?
Battle Tiers란?

해당 전차를 타고 전투에 나갔을 때 만날 수 있는 상대편 전차들의 등급

1 2 3 4 5 6 7 8 9 10

Caernarvon

2520000 110000
탑승 승무원 지휘관조종수포수장전수
배틀 티어 1 2 3 4 5 6 7 8 9 10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gb12_conqueror  
선행 gb10_black_prince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포탑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엔진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현가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무전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추가 부품

비용 합계

0 0

주포

포탑

  • Centurion Mk. II
    0
    0

    장갑 : 152.4/88.9/88.9 mm
    회전 속도 : 26 deg/s
    관측 범위 : 370 m

  • Centurion 32-pdr
    31000
    14500

    장갑 : 254/88.9/88.9 mm
    회전 속도 : 30 deg/s
    관측 범위 : 400 m

엔진

현가

  • FV221
    0
    0

    회전 속도 : 22 deg/s
    한계 중량: 60000 t

  • FV221A
    30500
    14800

    회전 속도 : 24 deg/s
    한계 중량: 64000 t

무전기

구분 기본상태 커스텀 구분 기본상태 커스텀
본체 관련 주포 관련
내구도 1500HP 1500HP 공격력 150/150/190 150/150/190
무게 제한(kg) 35570/60000kg 35570/60000kg 관통력 171/239/38 mm 171/239/38 mm
마력 650 650 연사속도 13.33 r/m 13.33 r/m
최대속도 34 km/h 34 km/h 정밀도 0.34 m 0.34 m
회전 속도 22 deg/s 22 deg/s 조준시간 2.3 s 2.3 s
차체 장갑 130/76/38mm 130/76/38mm 포 회전 속도 26 deg/s 26 deg/s
포탑 장갑 152.4/88.9/88.9
mm
152.4/88.9/88.9
mm
좌우 포각
관측 범위 370 m 370 m 상하 포각 18/-10 18/-10
신호 거리 550 m 550 m 탄속 884/1105/884 m/s 884/1105/884 m/s
화재율 20% 20% 탄창 수 70 70
Caernarvon 장갑
Caernarvon 모듈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글 쓰러 가기]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