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M46 Patton KR
첫 번째 M46 전차는 제6전차대대 소속으로 한국에 투입되었으며 "Ripper Pattons"으로 불리기도 했다. 이후 제8군의 보병 부대 지원 목적으로 사용되었지만, 1950년과 1951년에 몇몇 기갑전에 투입되기도 했다. 1951년 6월 이후 전선이 안정화되고 기동전이 줄어들자 많은 부대에서 이 전차를 포격 용도로 사용하였다. 한국에 투입된 다른 미국 전차와 마찬가지로 M46 전차에는 "호랑이 얼굴" 문양이 그려져 있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좋은 추중비
- 준수한 관통력 - 단점
- - 아쉬운 장갑
- 느린 탄속
M46 Patton KR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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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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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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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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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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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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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450HP | 1450HP | 공격력 | 240/240/320 | 240/240/320 |
무게 제한(kg) | 23682/47000kg | 23682/47000kg | 관통력 | 156/243/45 mm | 156/243/45 mm |
마력 | 810 | 81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8 km/h | 48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38 deg/s | 38 deg/s | 조준시간 | 2.2 s | 2.2 s |
차체 장갑 | 101/76/50mm | 101/76/50mm | 포 회전 속도 | 38 deg/s | 38 deg/s |
포탑 장갑 | 127/76.2/76.2 mm |
127/76.2/76.2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90 m | 39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745 m | 745 m | 탄속 | 853/1021/823 m/s | 853/1021/823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70 | 70 |
M46 KR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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