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MTLS - 1G14
네델란드령 동인도네시아의 요구에 따라 개발되어 1941~1942년 사이 총 125대가 생산되었다. 20대만이 인수되었으며 실전기록은 없다.
전차 단평
- 장점
- -뛰어난 기동성
-전면 경사 장갑
-준수한 관측 시야 - 단점
- -큰 차체 크기
-낮은 관통력
MTLS - 1G14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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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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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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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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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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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410HP | 410HP | 공격력 | 40/40/50 | 40/40/50 |
무게 제한(kg) | 13586/20000kg | 13586/20000kg | 관통력 | 68/92/19 mm | 68/92/19 mm |
마력 | 500 | 5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55 km/h | 55 km/h | 정밀도 | 0.42 m | 0.42 m |
회전 속도 | 40 deg/s | 40 deg/s | 조준시간 | 1.5 s | 1.5 s |
차체 장갑 | 38/25/25mm | 38/25/25mm | 포 회전 속도 | 44 deg/s | 44 deg/s |
포탑 장갑 | 38.1/25.4/25.4 mm |
38.1/25.4/25.4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80 m | 280 m | 상하 포각 | 22/-11 | 22/-11 |
신호 거리 | 325 m | 325 m | 탄속 | 782/978/782 m/s | 782/978/782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1226 | 1226 |
MTLS-1G14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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