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26E4 Super Pershing
1945년 2월, 화력 증강을 위해 T26E1 전차에 신형 장포신 90mm 포가 장착되었으며 해당 시제품은 T26E4라고 명명되었다. 주포 장전부 관련 문제로 1947년 2월 개발이 중단될 때까지 총 25대가 생산되었으나 실제로 배치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 무난한 연사 속도
- 타 8티어 프리미엄 전차에 비해 싼 가격
- 주포 부각이 좋음
- 차체 상하부 및 포탑 전면부가 두꺼운 공간장갑으로 보호되어 있음 - 단점
- - 측/후면 장갑이 얇음
- 최고 속도 및 가속력이 낮음
- 관통력이 낮음
- 기동/선회가 느림
T26E4 Super Pershing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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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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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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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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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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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500HP | 1500HP | 공격력 | 240/240/320 | 240/240/320 |
무게 제한(kg) | 27262/53000kg | 27262/53000kg | 관통력 | 202/258/45 mm | 202/258/45 mm |
마력 | 720 | 72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0 km/h | 40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32 deg/s | 32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101/76/50mm | 101/76/50mm | 포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포탑 장갑 | 101.6/76.2/76.2 mm |
101.6/76.2/76.2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90 m | 39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745 m | 745 m | 탄속 | 975/1219/975 m/s | 975/1219/97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54 | 54 |
T26E4 장갑
T26E4 모듈
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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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퍼싱 약점분석 | 유리히 | 2016-03-30 | 0 | 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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