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1 HMC
1930년 가을, T1 Howitzer Motor Carriage는 T2 차체를 기반으로 T1 Cunningham의 특성을 결합하여 제작되었다. 대공황의 여파로 시제 전차 단계에서 기획이 취소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준수한 경사 장갑
- 좋은 기동력
- 넓은 관측 범위와 무전 범위 - 단점
- - 거의 없다시피한 스플래시 범위
T1 HMC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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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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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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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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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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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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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60HP | 160HP | 공격력 | 175 | 175 |
무게 제한(kg) | 3570/5200kg | 3570/5200kg | 관통력 | 19 mm | 19 mm |
마력 | 75 | 75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4 km/h | 34 km/h | 정밀도 | 0.8 m | 0.8 m |
회전 속도 | 18 deg/s | 18 deg/s | 조준시간 | 5.5 s | 5.5 s |
차체 장갑 | 9/9/9mm | 9/9/9mm | 포 회전 속도 | 15 deg/s | 15 deg/s |
포탑 장갑 | 9.5/9.5/9.5 mm |
9.5/9.5/9.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50 m | 250 m | 상하 포각 | 45/-5 | 45/-5 |
신호 거리 | 265 m | 265 m | 탄속 | 380 m/s | 38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120 | 120 |
T1 HMC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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