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Bofors Tornvagn
1970년대 말, Bofors사에서 기획한 전차 중 하나로 여러 과감한 기술을 통합적으로 도입할 예정이었다. 그중 하나가 포탄을 포탑 우측 하단에 배치하고 후면 벨트 시스템을 통해 장전하는 복합 개별 장전 시스템이었다. 당시에는 방호력 측면에서 굉장히 인상적인 기술이었지만, 금속 시제 전차는 제작되지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준비중입니다.
- 단점
- 준비중입니다.
Bofors Tornvagn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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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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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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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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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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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600HP | 1600HP | 공격력 | 400/400/515 | 400/400/515 |
무게 제한(kg) | 19903/45000kg | 19903/45000kg | 관통력 | 248/297/60 mm | 248/297/60 mm |
마력 | 500 | 5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2 km/h | 32 km/h | 정밀도 | 0.44 m | 0.44 m |
회전 속도 | 22 deg/s | 22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260/50/40mm | 260/50/40mm | 포 회전 속도 | 22 deg/s | 22 deg/s |
포탑 장갑 | 280/90/75 mm |
280/90/7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850 m | 850 m | 탄속 | 1000/1450/680 m/s | 1000/1450/680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38 | 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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