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IS-5 (Object 730)
1949년 Chelyabinsk 키로프 공장의 설계국에서 Joseph Kotin의 감독 아래 개발이 시작되어 1950년 10대의 전차가 생산되었다. 시험 운행을 마친 후 새로운 개선 사항이 반영되었으며 1953년 제식 채용 전 이름이 IS-8으로 변경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중전차 중에서는 빠른 최대속도
- 좋은 경사도의 전면 장갑
- 은탄을 고속철갑탄으로 사용 - 단점
- - 좁은 관측 범위와 통신 범위
- 나쁜 정확도
IS-5 (Object 730)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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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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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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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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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550HP | 1550HP | 공격력 | 390/390/530 | 390/390/530 |
무게 제한(kg) | 24831/54900kg | 24831/54900kg | 관통력 | 221/270/61 mm | 221/270/61 mm |
마력 | 700 | 7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2 km/h | 42 km/h | 정밀도 | 0.46 m | 0.46 m |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조준시간 | 3.2 s | 3.2 s |
차체 장갑 | 120/120/60mm | 120/120/60mm | 포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포탑 장갑 | 201/129/90 mm |
201/129/9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17/-7 | 17/-7 |
신호 거리 | 730 m | 730 m | 탄속 | 1400/820/790 m/s | 1400/820/79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30 | 30 |
IS-5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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