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KV-1SA
WPRA 기계화 및 자동화 프로그램 학교의 교수인 G. V. Barabash는 1941년부터 소련 전투 전차에 탑재할 클립식 장전 시스템을 5가지 이상 개발했다. 1943년 7월, 그는 KV-1S를 기반으로 분당 12발~18발의 포탄을 장전할 수 있는 최신식 포탄 장전 기술을 고안했다. 해당 전차에는 포탄 장전구가 각 측면에 하나씩 총 두 개가 있는 개량형 포탑이 탑재되었고 포탑 후면 홈은 포탄을 적재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또한, 주포 아래쪽 전투실 밑에 있는 기계화 적재함에도 포탄이 들어 있었다. 완전히 자동화된 시스템은 아니었으므로 여전히 장전수는 필요했다. 붉은 군대 GABTU 대표 인사는 이러한 기술 제안을 시험도 거치지 않고 거절했으며 1944년 초까지 76.2mm 주포 장전 시스템은 더 이상 주목받지 못했다. 전쟁이 끝나고 G. V. Barabash는 자신이 개발한 일부 기술에 관한 특허권을 확보했다. 이후 1950~1960년대에 장전 시스템 설계 집단에서 그의 기술을 참고한 것으로 보인다.
전차 단평
- 장점
- 준비중입니다.
- 단점
- 준비중입니다.
KV-1SA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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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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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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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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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00HP | 800HP | 공격력 | 110/110/164 | 110/110/164 |
무게 제한(kg) | 22575/49000kg | 22575/49000kg | 관통력 | 120/150/38 mm | 120/150/38 mm |
마력 | 500 | 5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3 km/h | 43 km/h | 정밀도 | 0.45 m | 0.45 m |
회전 속도 | 34 deg/s | 34 deg/s | 조준시간 | 2.5 s | 2.5 s |
차체 장갑 | 75/60/60mm | 75/60/60mm | 포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포탑 장갑 | 82/82/82 mm |
82/82/82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20 m | 320 m | 상하 포각 | 25/-5 | 25/-5 |
신호 거리 | 730 m | 730 m | 탄속 | 950/950/612 m/s | 950/950/612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90 | 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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