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Heavy Tank No. VI
1943년 독일에 주재하던 일본 대사가 Henschel사 Tiger 현장 시험에 참석하였다. 그 후 Henshel사는 모든 Tiger 전차 관련 문서를 일본으로 전달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분해한 Tiger 전차를 잠수함을 이용하여 일본으로 이송하고자 1943년 10월 14일 프랑스 보르도 지방으로 보냈다. 하지만 일본으로 전달되지 않았으며 결국 Tiger를 직접 생산할 수 없었다. Tiger 전차의 생산 비용은 300,000마르크였지만, 일본으로 전차를 전달할 때 드는 비용은 645,000마르크였다.
전차 단평
- 장점
- - 티어 대비 괜찮은 장갑
- 단점
- - 매우 낮은 관통력
Heavy Tank No. VI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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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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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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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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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060HP | 1060HP | 공격력 | 220/220/270 | 220/220/270 |
무게 제한(kg) | 26100/61000kg | 26100/61000kg | 관통력 | 145/194/44 mm | 145/194/44 mm |
마력 | 650 | 6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0 km/h | 40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100/80/80mm | 100/80/80mm | 포 회전 속도 | 20 deg/s | 20 deg/s |
포탑 장갑 | 100/80/80 mm |
100/80/8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70 m | 370 m | 상하 포각 | 15/-8 | 15/-8 |
신호 거리 | 620 m | 620 m | 탄속 | 773/930/800 m/s | 773/930/80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92 | 92 |
HT No. VI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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