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ype 89 I-Go/Chi-Ro
1929년에 개발되었다. 디젤 엔진을 처음 장착한 일본 전차로 1930년 초에 주력 전차로 운용되었다. 제2차 세계대전 초반에도 이미 구식이 되어버린 전차였지만, 전쟁이 끝날 때까지 널리 운용되었다. 1944년 필리핀에서 마지막으로 전투를 치렀다.
전차 단평
- 장점
- - 우수한 연사력
- 티어 대비 높은 명중률
- 괜찮은 시야 - 단점
- - 매우 낮은 추중비
- 낮은 최대 속도
Type 89 I-Go/Chi-Ro
탑승 승무원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
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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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5.7 cm Gun Type 90
0
0평균 공격력 : 75
평균 관통력 : 30 mm
연사력 : r/m -
5.7 cm Gun Type 97
2800
140평균 공격력 : 75
평균 관통력 : 30 mm
연사력 : r/m
포탑
-
Type 89 Kou
0
0장갑 : 15/15/15 mm
회전 속도 : 32 deg/s
관측 범위 : 300 m -
Type 89 Otsu
680
120장갑 : 15/15/15 mm
회전 속도 : 36 deg/s
관측 범위 : 320 m
현가
-
Type 89 Kou
0
0회전 속도 : 36 deg/s
한계 중량: 13000 t -
Type 89 Otsu
950
115회전 속도 : 38 deg/s
한계 중량: 147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380HP | 380HP | 공격력 | 75/75/95 | 75/75/95 |
무게 제한(kg) | 7814/13000kg | 7814/13000kg | 관통력 | 30/55/28 mm | 30/55/28 mm |
마력 | 118 | 118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25 km/h | 25 km/h | 정밀도 | 0.42 m | 0.42 m |
회전 속도 | 36 deg/s | 36 deg/s | 조준시간 | 2.3 s | 2.3 s |
차체 장갑 | 17/15/15mm | 17/15/15mm | 포 회전 속도 | 32 deg/s | 32 deg/s |
포탑 장갑 | 15/15/15 mm |
15/15/15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00 m | 300 m | 상하 포각 | 20/-15 | 20/-15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355/355/355 m/s | 355/355/35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200 | 200 |
I-Go/Chi-Ro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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