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Chi-Ni
Type 2589의 대체용으로 오사카 포병 공장에서 개발되었다. Chi-Ni와 Chi-Ha는 1937년에 복합적인 시험에 동원되었다. Chi-Ha가 좀 더 성공적인 것으로 평가되었으며 시제품 한 대만 생산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작은 포탑 크기
- 단점
- - 장갑이 얇은 편
- 준수한 공격력을 갖췄지만, 낮은 관통력의 주포
Chi-Ni
탑승 승무원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
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
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3 mm Autocannon Type Ho
0
0평균 공격력 : 8
평균 관통력 : 23 mm
연사력 : r/m -
37 mm Sogekihou
1900
40평균 공격력 : 45
평균 관통력 : 33 mm
연사력 : r/m -
5.7 cm Gun Type 97
2800
140평균 공격력 : 75
평균 관통력 : 30 mm
연사력 : r/m
엔진
-
Mitsubishi A6120VDe
0
0마력 : 120
화재 발생 확률: 15% -
Mitsubishi A6120VDe S
3600
0마력 : 135
화재 발생 확률: 15%
현가
-
Medium Tank Plan 2
0
0회전 속도 : 36 deg/s
한계 중량: 9800 t -
Chi-Ni
820
115회전 속도 : 38 deg/s
한계 중량: 12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380HP | 380HP | 공격력 | 8/8 | 8/8 |
무게 제한(kg) | 5130/9800kg | 5130/9800kg | 관통력 | 23/36 mm | 23/36 mm |
마력 | 120 | 12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0 km/h | 30 km/h | 정밀도 | 0.56 m | 0.56 m |
회전 속도 | 36 deg/s | 36 deg/s | 조준시간 | 1.5 s | 1.5 s |
차체 장갑 | 25/12/10mm | 25/12/10mm | 포 회전 속도 | 30 deg/s | 30 deg/s |
포탑 장갑 | 30/20/20 mm |
30/20/2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00 m | 300 m | 상하 포각 | 20/-14 | 20/-14 |
신호 거리 | 350 m | 350 m | 탄속 | 800/1000 m/s | 800/1000 m/s |
화재율 | 15% | 15% | 탄창 수 | 2070 | 2070 |
Chi-Ni 장갑
무기와 전쟁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좋은 글은 해당 전차 정보 페이지에 등록되며 채택되신 분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13 mm Autocannon Type Ho | 8/88 | 23/3629.5 | 160 | 0 | 1 | |
37 mm Sogekihou | 45/45/5548.33 | 33/49/1833.33 | 26 | 0 | 1 | |
5.7 cm Gun Type 97 | 75/75/9581.67 | 30/55/2837.67 | 16 | 0 | 2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