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50-2
T-50는 레닌그라드 키로프 공장에서 제작한 경전차이다. 1940년 초에 T-26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경전차 개발이 진행되었고 그해 가을에는 독일 중형전차 Pz.Kpfw. III의 설계를 참고하여 모든 기술 제원 기획을 완료하였다. 전차장이 모든 방향을 관측할 수 있도록 전차장 승강구를 설계하였으며 전차장이 포수와 장전수의 역할을 소화할 수도 있도록 기획하였다. 최종 제원을 완성하여 1940년 11월 T-50이라 명명하였으며 1941년 초 키로프 공장에서 시제 전차 1대를 제작하여 시험 주행도 진행하였지만, 제식 채용되지는 않았다. 174번 공장에서 개발한 T-50 개량형에 밀려 기획이 중단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준비중입니다.
- 단점
- 준비중입니다.
T-50-2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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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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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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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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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650HP | 650HP | 공격력 | 85/85/95 | 85/85/95 |
무게 제한(kg) | 6350/18000kg | 6350/18000kg | 관통력 | 118/165/29 mm | 118/165/29 mm |
마력 | 550 | 55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65 km/h | 65 km/h | 정밀도 | 0.38 m | 0.38 m |
회전 속도 | 48 deg/s | 48 deg/s | 조준시간 | 1.8 s | 1.8 s |
차체 장갑 | 37/37/37mm | 37/37/37mm | 포 회전 속도 | 52 deg/s | 52 deg/s |
포탑 장갑 | 52/52/52 mm |
52/52/52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70 m | 370 m | 상하 포각 | 25/-7 | 25/-7 |
신호 거리 | 730 m | 730 m | 탄속 | 990/1238/990 m/s | 990/1238/99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76 | 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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