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Renault FT AC
프랑스군에 배치된 다수의 Renault FT 전차가 제1차 세계대전 후 구식이 됨에 따라 개량을 위한 많은 시도가 있었다. 수많은 기획안 중 하나로 제안된 것이 구축전차로의 전환이었지만, 실행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빠른 장전시간
-넒은 시야 범위
- 단점
- -매우 약한 방어력
-느린 이동속도
-위장률이 낮은 높은 차체
Renault FT AC
탑승 승무원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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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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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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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25 mm AC SA-L mle. 1937
0
0평균 공격력 : 20
평균 관통력 : 50 mm
연사력 : r/m -
25 mm automatique mle. 1936
6500
300평균 공격력 : 20
평균 관통력 : 50 mm
연사력 : r/m -
47 mm SA-L mle. 1937
8400
335평균 공격력 : 55
평균 관통력 : 66 mm
연사력 : r/m
현가
-
Renault FT AC
0
0회전 속도 : 27 deg/s
한계 중량: 4890 t -
Renault FT AC bis
560
80회전 속도 : 30 deg/s
한계 중량: 689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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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240HP | 240HP | 공격력 | 20/20 | 20/20 |
무게 제한(kg) | 2950/4890kg | 2950/4890kg | 관통력 | 50/75 mm | 50/75 mm |
마력 | 340 | 34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21 km/h | 21 km/h | 정밀도 | 0.41 m | 0.41 m |
회전 속도 | 27 deg/s | 27 deg/s | 조준시간 | 1.5 s | 1.5 s |
차체 장갑 | 16/16/16mm | 16/16/16mm | 포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포탑 장갑 | 15/0/0 mm |
15/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00 m | 300 m | 상하 포각 | 15/-7 | 15/-7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900/1125 m/s | 900/112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800 | 800 |
FT AC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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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25 mm AC SA-L mle. 1937 | 20/2020 | 50/7562.5 | 35 | 0 | 1 | |
25 mm automatique mle. 1936 | 20/2020 | 50/7562.5 | 73 | 0 | 1 | |
47 mm SA-L mle. 1937 | 55/55/7060 | 66/98/2462.67 | 26 | 0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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