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D1
1929년에 개발이 시작되어 1930년에 양산에 들어갔고, 1935년까지 160대가 만들어졌다. 총 152대가 프랑스에서 전투를 치렀으며, 18대는 독일군에게 노획되어 훈련 용도로 사용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높은 방어력
- 단점
- -느린 주행속도
-낮은 주포 데미지
D1
탑승 승무원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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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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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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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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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주포
-
13.2 mm Hotchkiss mle. 1930
0
0평균 공격력 : 8
평균 관통력 : 23 mm
연사력 : r/m -
47 mm SA34
2400
95평균 공격력 : 50
평균 관통력 : 25 mm
연사력 : r/m -
25 mm Canon Raccourci mle. 1934
2320
150평균 공격력 : 27
평균 관통력 : 46 mm
연사력 : r/m
포탑
-
D1 Berliet
0
0장갑 : 22/22/16 mm
회전 속도 : 24 deg/s
관측 범위 : 280 m -
Schneider Tourelle 2
830
135장갑 : 40/40/40 mm
회전 속도 : 24 deg/s
관측 범위 : 300 m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
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325HP | 325HP | 공격력 | 8/8 | 8/8 |
무게 제한(kg) | 9200/12190kg | 9200/12190kg | 관통력 | 23/36 mm | 23/36 mm |
마력 | 65 | 65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28 km/h | 28 km/h | 정밀도 | 0.54 m | 0.54 m |
회전 속도 | 32 deg/s | 32 deg/s | 조준시간 | 1.7 s | 1.7 s |
차체 장갑 | 30/30/30mm | 30/30/30mm | 포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포탑 장갑 | 22/22/16 mm |
22/22/16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80 m | 28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800/1000 m/s | 800/100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975 | 975 |
D1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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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어 | 주포명 | 공격력 | 관통력 | 연사력 | 정확도 | 조준시간 |
---|---|---|---|---|---|---|
13.2 mm Hotchkiss mle. 1930 | 8/88 | 23/3629.5 | 73 | 0 | 2 | |
47 mm SA34 | 50/50/6254 | 25/46/2431.67 | 18 | 0 | 1 | |
25 mm Canon Raccourci mle. 1934 | 27/2727 | 46/6857 | 28 | 0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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