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Renault FT 75 BS
장갑 차량에 75mm 단포신 S-type Blockhaus Schneider 곡사포를 장착한 자주포이다. 이전 주포보다 구경이 증가하여 자주포 중량이 7.3톤으로 늘어났으며 포탄 적재량 역시 30발로 줄었다. 군사령부에서 가치를 인정하여 970대 생산을 주문했다. 제1차 세계대전 말까지 총 39대가 생산되었으며 그 후 생산이 중단되었다. 1940년대에 운용했다는 믿을만한 정보는 남아있지 않으며 일부는 북아프리카 전선에서 운용되었다고 한다. 미국, 영국, 프랑스 연합군이 토치 작전 당시 2대를 노획하였다.
전차 단평
- 장점
- -좋은 기동성과 가속도
-빠른 조준
-좋은 주포 회전속도와 앙각
-좋은 재장선 속도 - 단점
- -낮은 최고 속도
-낮은 시야
-느린 탄속
Renault FT 75 BS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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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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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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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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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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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0
비용 합계
0 0현가
-
Renault FT 75 BS
0
0회전 속도 : 12 deg/s
한계 중량: 7300 t -
Renault FT 75 BS bis
560
80회전 속도 : 14 deg/s
한계 중량: 93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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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60HP | 160HP | 공격력 | 165 | 165 |
무게 제한(kg) | 4424/7300kg | 4424/7300kg | 관통력 | 19 mm | 19 mm |
마력 | 340 | 34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19 km/h | 19 km/h | 정밀도 | 0.77 m | 0.77 m |
회전 속도 | 12 deg/s | 12 deg/s | 조준시간 | 4.5 s | 4.5 s |
차체 장갑 | 16/16/16mm | 16/16/16mm | 포 회전 속도 | 18 deg/s | 18 deg/s |
포탑 장갑 | /0/0 mm |
/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50 m | 250 m | 상하 포각 | 45/-7 | 45/-7 |
신호 거리 | 300 m | 300 m | 탄속 | 270 m/s | 270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48 | 48 |
FT BS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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