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E-25
E 25 개발은 제6 병기시험국이 주도한 "E" 계획 중 하나로 진행되었다. 헤르만 클라우에 박사의 지휘 하에 독일 카를스루에 시에 있는 아르구스 사가 개발을 맡았다. 설계 도면으로만 존재한다.
전차 단평
- 장점
- - 낮고 작은 차체
- 분당 20발의 빠른 연사속도
- 뛰어난 명중률
- 전방위 경사장갑
- 뛰어난 기동력 - 단점
- - 낮은 관통력
- 낮은 공격력
- 좁은 관측범위
E-25
탑승 승무원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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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장비와 부품을 선택하여 능력치를 비교해보세요
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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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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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830HP | 830HP | 공격력 | 135/135/175 | 135/135/175 |
무게 제한(kg) | 14975/29000kg | 14975/29000kg | 관통력 | 150/194/38 mm | 150/194/38 mm |
마력 | 700 | 70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65 km/h | 65 km/h | 정밀도 | 0.3 m | 0.3 m |
회전 속도 | 44 deg/s | 44 deg/s | 조준시간 | 1.5 s | 1.5 s |
차체 장갑 | 50/30/30mm | 50/30/30mm | 포 회전 속도 | 44 deg/s | 44 deg/s |
포탑 장갑 | 0/0/0 mm |
0/0/0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60 m | 360 m | 상하 포각 | 15/-8 | 15/-8 |
신호 거리 | 710 m | 710 m | 탄속 | 925/1156/925 m/s | 925/1156/92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60 | 60 |
E 25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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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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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퀴는 역시 짱임 | 두리아지 | 2014-01-06 | 3067 | 5 |
솔플 E-25(이이오,독퀴벌레) 1400판을 넘기며.. | ssbadboy | 2013-10-10 | 8793 | 14 |
[골탱] E-25 를 알아보자~♬ | 10102 | 2013-08-01 | 17267 |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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