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M6A2E1
1944년 8월 개발된 T1과 M6 중전차의 후속형으로 더 큰 포탑과 105mm 포를 장착하였으나 양산되지는 않았다.
전차 단평
- 장점
- -좋은 전면 장갑
-좋은 기동성 - 단점
- -길고 큰 면적
-끔찍한 측면 장갑
M6A2E1
탑승 승무원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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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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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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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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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550HP | 1550HP | 공격력 | 320/320/420 | 320/320/420 |
무게 제한(kg) | 36850/70500kg | 36850/70500kg | 관통력 | 204/245/53 mm | 204/245/53 mm |
마력 | 960 | 96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29 km/h | 29 km/h | 정밀도 | 0.4 m | 0.4 m |
회전 속도 | 28 deg/s | 28 deg/s | 조준시간 | 2.1 s | 2.1 s |
차체 장갑 | 191/66/51mm | 191/66/51mm | 포 회전 속도 | 23 deg/s | 23 deg/s |
포탑 장갑 | 229/89/208 mm |
229/89/208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20/-10 | 20/-10 |
신호 거리 | 570 m | 570 m | 탄속 | 945/1181/945 m/s | 945/1181/94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60 | 60 |
M6A2E1 장갑
M6A2E1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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