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18 HMC
M3 경전차 차체에 75 mm 곡사포를 장착하자는 제안에 따라 1941년 가을에 Firestone Tire and Rubber 사에서 개발하였다. 기획이 승인된 후 시제 전차 두 대를 주문했으며 1942년 5월에 첫 번째 시제 전차가 제작되어 그해 6월에 애버딘 병기시험장에서 시험 운행을 진행하였다. 하지만 더욱 유망한 기획안이 등장하면서 취소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우수한 연사 속도
- 좋은 기동성
- 쓸만한 장갑 - 단점
- - 낮은 대미지
T18 HMC
탑승 승무원 | ||||||||||
---|---|---|---|---|---|---|---|---|---|---|
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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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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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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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무전 | :: 무전기를 선택해주세요 :: |
추가 부품
- 해제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환기장치
100000
-
포상 광학장비
100000
-
0
비용 합계
0 0현가
-
T18 HMC
0
0회전 속도 : 23 deg/s
한계 중량: 15000 t -
T18 HMC modified
1850
350회전 속도 : 23 deg/s
한계 중량: 15000 t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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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95HP | 195HP | 공격력 | 175 | 175 |
무게 제한(kg) | 10034/15000kg | 10034/15000kg | 관통력 | 19 mm | 19 mm |
마력 | 245 | 245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48 km/h | 48 km/h | 정밀도 | 0.68 m | 0.68 m |
회전 속도 | 23 deg/s | 23 deg/s | 조준시간 | 4.8 s | 4.8 s |
차체 장갑 | 50/31/25mm | 50/31/25mm | 포 회전 속도 | 16 deg/s | 16 deg/s |
포탑 장갑 | 50.8/50.8/50.8 mm |
50.8/50.8/50.8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250 m | 250 m | 상하 포각 | 40/-8 | 40/-8 |
신호 거리 | 265 m | 265 m | 탄속 | 380 m/s | 380 m/s |
화재율 | 12% | 12% | 탄창 수 | 75 | 75 |
T18 HMC 장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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