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정보
T34
1945년에 개발된 T30 중전차 개량형이다. 120 mm T53 주포와 Continental AV-1790 엔진을 장착하였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중전차 개발이 감소하면서 제식 채용되지는 않았다. 시제 전차는 야전 시험용으로 사용되었다.
전차 단평
- 장점
- - 좋은 관통력
- 거의 관통이 불가능한 포탑 전면장갑
- 부각이 좋음 - 단점
- - 긴 재장전 시간
- 긴 조준 시간
- 차체 장갑이 약함
- 차체 및 포탑의 선회속도가 느림
- 느린 기동력
T34
탑승 승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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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티어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선행 전차 및 파생 전차
파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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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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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포 | :: 주포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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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탑 | :: 포탑을 선택해주세요 :: |
엔진 | :: 엔진을 선택해주세요 :: |
현가 | :: 현가장치를 선택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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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 해제
-
개량형 구성장치
0
효과: 연료 탱크 화재, 탄약고 유폭, 엔진 파괴 1회 방지
+25% 수리 속도
+100% 탄약고, 연료 탱크, 엔진 내구력
-50% 부품 손상 시 장전 속도, 엔진 출력 감소 효과
-50% 화재 발생 확률 -
개조 환기장치
0
+5% 모든 승무원 숙련도
-
개조 장전 장치
0
-10% 재장전 시간
-
개조 광학장비
0
+10% 관측 범위 (최대 445m)
-
안정 장치
0
-20% 기동 시/차체 회전 시 분산도
-
내마모 주포 구동 장치
0
+10% 조준 속도
-
포상 주포 구동 장치
100000
-
0
비용 합계
0 0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구분 | 기본상태 | 커스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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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체 관련 | 주포 관련 | ||||
내구도 | 1500HP | 1500HP | 공격력 | 400/400/515 | 400/400/515 |
무게 제한(kg) | 38400/71850kg | 38400/71850kg | 관통력 | 248/297/60 mm | 248/297/60 mm |
마력 | 930 | 930 | 연사속도 | r/m | r/m |
최대속도 | 35 km/h | 35 km/h | 정밀도 | 0.35 m | 0.35 m |
회전 속도 | 26 deg/s | 26 deg/s | 조준시간 | 3.2 s | 3.2 s |
차체 장갑 | 102/76/51mm | 102/76/51mm | 포 회전 속도 | 24 deg/s | 24 deg/s |
포탑 장갑 | 279.4/127/203 mm |
279.4/127/203 mm |
좌우 포각 | ||
관측 범위 | 380 m | 380 m | 상하 포각 | 15/-10 | 15/-10 |
신호 거리 | 745 m | 745 m | 탄속 | 945/1181/945 m/s | 945/1181/945 m/s |
화재율 | 20% | 20% | 탄창 수 | 34 | 34 |
T34 장갑
T34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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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장들의 전차 운영 노하우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추천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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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골드탱크의 대표주자 [ T34 ] | 사부작사부작 | 2013-01-02 | 19059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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